놀똑 스티커 아트북 : 한글 1 - 만 3세 놀면서 똑똑해지는 시리즈
싸이클 콘텐츠기획팀 지음, 김은한 감수 / 싸이클(싸이프레스) / 202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스티커를 붙이며 재밌게 한글 공부 할 수 있다. 만 3세 아이들을 위한 영어 한국 스티커 북으로 알맞은 난이도로 구성 되어 있다. 스티커 북의 장점은 소근육을 사용 하여 아이의 집중력 뿐 아니라 사고력, 문제 해결력, 자신감을 배양한다.









ㄱㄴㄷㄹ , ㅏㅑㅗㅛ를 무작정 외워도 한글은 쉽게 익힐 수 있을 정도로 쉬운 구성이 된 전 세계에 유래 없는 문자이다. 하지만 처음 한글을 배우고 익히기 시작하는 만 3세 아이에게 더욱더 재밌게 알려줄 수 있는 책이 바로 이 스티커 북이다.







​​만 3세이면 한글을 읽을 순 없어도 듣고 말하는 것은 가능 하기에 자신이 어떤 소리를 어떻게 내는 지만 알려주면 된다. 그렇기에 아이들이 자주 접하는 단어로 구성 되어 있어 더욱 흥미를 유발 한다.








또한 몇몇 단어는 직접 손으로 써 봄으로써 한글을 자연스레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각각 페이지 마다 스티커를 다 붙이면 멋진 모양을 완성 할 수 있다. 가방, 하마, 요거트, 피자, 공룡, 공주, 왕주, 자동차가 준비 되어 있다. 한글을 전혀 배우지 않은 만 3세 아이에게도 좋고 한글을 어느 정도 익힌 미취학 아동에게도 즐겁고 신나는 스티커 북이 될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