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불꼬불 길을 따라가 볼까요? - 자연관찰 아장아장
엘레나 바보니 지음 / 사파리 / 2024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장아장 자연관찰 시리즈








이 책은 빨간 나뭇잎과 함께 떠나는 인지발달을 위한 자연관찰 보드북이다. 고요한 숲길이 알록달록 물들었어요. 팔랑팔랑! 빨간 나뭇잎을 따라가 볼까요? 빨간 나뭇잎이 알록달록 잎들과 숲길에 떨어져 있어요. 같은 잎들을 찾아볼까요? 빨간 나뭇잎이 파란 강물에 떠 있어요. 바람에 날려 왔나 봐요. 후후, 힘껏 불어 줄래요?







빨간 나뭇잎이 바위에 닿았어요. 바위를 똑똑똑 두드려 볼래요? 바위 안에 알록달록 풍선들이 가득해요. 팔을 저어 풍선들을 하늘로 날려 보아요.  팡! 팡! 팡! 풍선들을 터뜨려 보아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풍선마다 알록달록 물감이 가득해요. 책을 세워 볼래요?




물감이 주르륵 흘러내려요. 손가락으로 빙글빙글 문질러 볼까요? 짠! 달콤한 막대 사탕이 되었어요. 좋아하는 사탕을 골라 회색 길을 따라가 볼래요? 회색 길이 꼬불꼬불 이어져 있어요.  손가락으로 조심조심 따라가 볼까요?




빨간 지붕 집이 언덕에 있어요.  손가락으로 길을 따라가 볼래요? 우아, 빨간 지붕 집에 도착했어요! 친구들이 정말 많아요! 반갑게 인사할까요? 이 책은 1~3세 아이에게 다양한 색깔의 자연을 통해 인지 발달을 시켜준다. 이제 곧 단풍으로 뒤덮힌 산을 보면서 아이에게 더 많은 이야기를 전달 할 수 있을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