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리링 하프 요정 예술융합 악기 사운드북 시리즈
이수연 지음, 김잼 그림 / 키즈엠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예술 융합 그림책!




이 책은 하프 요정의 연주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다. 하프의 요정이 들려주는 멋진 하프 연주를 같이 감상해보자.





나는 티리링 하프요정. 내가 연주하면 무지개가 떠올라. 빨주노초파남보!

나는 티리링 하프 요정. 내가 연주하면 까만 밤이 불꽃 놀이를 해. 팡!팡!펑!펑!

나는 타리링 하프 요정. 내가 연주하면 우주에서 별똥별이 떨어져. 쓔웅, 슝!

나는 티리링 하프 요정. 내가 연주 하면 하늘이 오로라를 그려. 넘실넘실 남실남실!

나는 티리링 하프 요정. 내가 연주하면 꿈나라로 빠져들지. 스르르르






많은 수의 현을 가진 발현악기인 '하프'는 천상의 소리라고 일컫어진다. 하프의 요정은 다양한 풍경에 맞는 멋진 연주를 보여준다.





짧지만 재밌는 스토리에 다양한 배경들, 그리고 마지막엔 스르르 잠이 들게끔 도와주고 누르는 즐거움이 있는 사운드 북인 듯하다. 미취학 아동에겐 오랫동안 재밌게 즐길 수 있을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