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안아 줄게 소원걸음마그림책 4
송선옥 지음 / 소원나무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인생의 첫 포옹!






이 책은 아기들에게 반가움과 익숙함을 느끼게 해 준다. 미취학 아동 특히 2~5세 아이가 읽으면 좋을 의성어, 의태어가 수록 되어 있다. 글밥은 적고 그림은 단순하고 내용은 직관적이다. 책속으로 들어가보자.






토끼야, 잘 잤니? 내가 꼭 안아 줄게.


폭신폭신 베개야 보들보들 이불아


내가 안아 줄게 동글동글 의자야


부릉부릉 붕붕아 꼭꼭 안아 줄게







야옹아 아이코 다 도망가네


작은 공아 내가 꼬옥 안아 줄게


커다란 소파야 나랑 야옹이가 나란히 안아 줄게


작은 꽃 큰 나무야 조심조심 안아 줄게






반짝반짝 해야 두 팔 벌려 안아 줄게


내가 내가 안아 줄게


그럼, 나는 누가 안아 주지?


우리 엄마랑 아빠가 꼬옥 안아 주지





책에서 안아 줄게 라는 말이 나올 때마다 34개월 둘째 딸을 안아 주었다. 책의 내용은 아이의 시선을 처음부터 끝까지 사로 잡는다. 꺄르르 웃으며 즐거워한다. 아이와 재밌게 사랑스럽게 읽을 수 있을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