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아자 공룡 실사 스티커북 아자아자 실사 스티커북
시나몬컴퍼니 편집부 지음 / 시나몬컴퍼니 / 2021년 6월
평점 :
절판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이 책은 공룡 스티커 북이다. 남자 아이들 중에서 공룡을 싫어하는 아이는 별로 없는 듯 하다. 공룡을 주인공으로 한 만화를 비롯해 각종 캐릭터들이 끊임없이 사랑을 받는 데는 다 이유가 있을 것이다. 일단 공룡은 현재 존재하지 않기에 상상력을 더욱더 자극 시킨다. 또한 몸집이 현존하는 동물들에 비해 엄청나게 비대하기에 크기를 가늠 할 수 없다. 화석을 통해 당시의 생활 습관을 유추하는 것도 아이들에게는 재미난 놀이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의 여러 장점이 있는데 우선 가방 모양이라 들고 다니기 편리하다. 또한 가볍기 때문에 아이랑 외출 시 손쉽게 가지고 나갈 수 있다. 실사 공룡 쿠션 스티커로 안전하게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육식 공룡, 초식 공룡, 수장룡, 익룡 등 다양한 공룡이 총 망라되어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무한대로 자극할 수 있는 공룡은 오래 전부터 사랑 받아 왔고 앞으로도 쭉 사랑 받을 것 같다. 언뜻 보기에는 유사한 생김새와 비슷해 보이는 이름과 달리 고유한 공룡마다 특이점이 있으니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우기엔 안성맞춤이다. 자신이 원하는 곳에 마음대로 공룡을 붙일 수 있고 티라노사우루스 찾기, 공룡알 개수 세기 같은 퀴즈도 책 속에 포함 되어 있다.

 

 

책 뒷 면에는 나는 누구일까요? 라는 물음에 정답을 스티커로 붙이게 되어 있다. 다양한 질문을 통해 아이는 공룡을 배우고 익힐 수 있을 듯 하다. 소근육이 발달 된 3세라면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을 듯 하다.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에게 너무나 좋은 선물이 될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