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스페셜 스티커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최근 6월에 종방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나오는 모든 귀신들을 색칠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신비아파트의 인기는 정말 높다. 신비아파트 관련 책, 스티커, 옷 뿐만 아니라 뮤지컬 까지 폭 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종방된 고스트볼 더블 X 6개의 예언을 몇 번이나 다시 돌려본 아들에게 너무나 좋은 스티커 색칠놀이북이다.

책에는 이번 시리즈에 나왔던 모든 귀신이 나온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합체 귀신이라는 새로운 종류를 선보였다. 벽수귀 + 슬렌더맨 = 벽슬렌더 이처럼 아이들의 생각을 뛰어넘는 기상천외한 귀신들이 많이 선 보였다. 검은 숲의 지배자 '야저귀', 사악한 요정 '도플갱어' 나태지옥의 파수꾼 '벨페고르', 합체 귀신 '벽슬렌더', 땅속의 붉은 눈 '충목귀', 합체 귀신 '살음쟁이', 얼음 거인 '웬디고', 저주받은 금수 '자간', 마법동산의 마스크트 '토면귀', 기계 속의 방랑자 '적목귀', 합체 귀신 '만티 두억시니', 예언의 집행자 '오피키언' 이 모든 귀신이 책 속에 포함 되어 있다.

귀신의 이름과 설명, 특징이 간략히 나와 있다. 그리고 곳곳에 해당 귀신 스티커를 붙일 수 있다. 왼쪽 귀신의 모습을 보고 따라 그려도 좋고 자신만의 귀신을 그려 볼 수 있도록 배치 되어 있다.

또한 스티커를 붙이고 색칠놀이 뿐만 아니라 미로 탈출, 같은 그림 찾기, 엠블럼 딱지 만들기도 포함 되어 있어 신비아파트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누구나 즐겁게 처음부터 끝까지 즐길 수 있을 듯 하다. 올해  10월 새로운 신비아파트가 나온다고 하니 그때까지 기다리면서 아이에게 즐겁게 색칠하고 붙이면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