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와글와글 한글 스티커 워크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신비아파트 친구들과 함께 쉽고 재미있게 한글을 배우자
이 책은 최근 종방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나오는 귀신과 등장 인물들을 통해 한글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 준다. 미취학 아동, 저학년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만화는 단연코 신비아파트 이다. 만화를 비롯해, 영화, 뮤지컬, 장난감 심지어 주스까지 출시 되고 있는 상황이다. 뽀로로, 타요에 이은 아이들의 3대 천왕 중 한 명으로 자리 잡았다.

위치를 나타내는 말, 소리를 흉내 내는 말, 모양을 흉내 내는 말, 알맞은 단어 찾아 쓰기, 다른 그림 찾기, 반대말, 비슷한 말, 동물 이름 찾기, 캐릭터 이름 쓰기, 세는 말, 귀신 찾기, 색깔 이름 배우기, 숨은 단어 찾기, 겹치는 글자 찾기, 직업을 나타내는 말, 일기 쓰기, 알림판 만들기 등 다양한 말들을 배울 수 있도록 되어 있다.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와글와글 한글 스티커 워크북>의 가장 큰 장점은 한글을 딱딱하게 배우지 않도록 구성 되어 있다는 것이다. 또한 다양한 방법으로 한글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만티 두억시니, 샌드맨, 이무기, 벽슬렌더, 살음쟁이, 백의제붑, 자간, 악창귀, 오피키언, 토면귀, 도플갱어 등 다양한 귀신들의 이름을 가지고 한글을 배울 수 있다.

숨은그림찾기를 꼭 찾고 말겠다는 신념으로 책을 뚫어져라 보고 있다.
7살 아들에게 다소 쉬운 동물 이름 찾기는 동물이 바로 만화에 나오는 귀신들이기에 아이는 뚫어져라 관찰을 한다. 신비아파트를 좋아하고 한글을 이제 막 배우기 시작하는 미취학 아동들이 보면 좋을 워크북인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