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세레느 촉촉 올리브 훼이셜 폼클렌징 2개묶음 - 120g+120g
미라화장품
평점 :
단종


전에 클렌징 크림 사면서 함께 온 증정품으로 이 제품을 처음 써봤는데요.
세레느.라는 브랜드를 처음 들어서 반신반의했는데
가격이 너무 싸서 한 번 써보자 싶은 마음에 주문을 했었답니다.

우선 가격은 정말 싸요.
클렌징 크림이나 폼이나 핸드크림이나..
가격대비는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엔 정품 두 개를 묶어서 이 가격으로 내놓다뉘~
정말 가격면에선 더이상 싼 제품을 찾긴 힘들겠네요;; *ㅇ*

용기는 펌프식이 아니라서 좀 불편하긴 하지만
많은 폼클이 저런 튜브식이라 뭐 굳이 흠잡을 곳은 없는 것 같아요.

성능은.. 일단 무난하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네요.
가격을 볼 때 크게 뛰어난 성능을 기대하진 않으시겠죠;; ㅎㅎ;;
내용물은 하얀색인데요.
거품도 적당히 나고 세안력도 적당합니다.
폰즈처럼 너무 기름기 쏙~ 빼지도 않구요.
어떤 제품처럼 씻어도 미끌거리지도 않아요.
그냥 무난한 상쾌함;; (무난하다는 말 외엔 달리 생각나는게 없네용;; 너무 무책임한가;; ^ ^;;)

특별한 성능을 기대하지 않고 싸고 무난한 제품 찾으시는 분들에겐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지금 쓰고 있는데 나쁘지 않답니당.
모든 제품은 가격대비 생각해야 하는데.. 이 제품은 그런 면에선 아주 좋다고 생각되네요. ^ ^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모1 2007-02-13 20: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폼클렌징은 무조건 가격이..최우선..후후..예전에 모 쇼핑몰에서 일제 폼클렌징 1000원에 팔길래 당시에 많이 사두고 지금도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별빛속에 2007-02-14 23: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지금까지요? ㅎㅎ;; 혹시 가** 아닌가요?
그 제품 너무 싸서 궁금하던데.. 지금까지 쓰시는거 보면 꽤 괜찮은가 봐요? ^ ^;;

모1 2007-02-15 03: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네보 아닙니다. 그리고 저 가네보꺼 써봤는데 괜찮아요. 복숭아향, 녹차향..에..또..한가지 더 있었던 것으로 기억이 잘~~ 하여튼 향도좋고 미끈거리지도 너무 뽀드득거리지 않으면서 산뜻해요. 타사의 폼클렌징보다 가격도 저렴하구 좋던데요.(우리나라는 폼클렌징이 화장품쪽으로 분류 비싸잖아요. 그런데 일본은 폼클렌징이 생활용품으로 분류되서 싸다고 하더라구요. 대신..헤어제품류는 일본이 비싸다고 하더라는..)
지금 쓰는 1000원짜리는 맨담꺼예요. 쓰고나면 미끈거림없이 뽀드득한데 제가 그런 느낌을 좋아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이벤트때 샀는데 타사이트에서는 3000원 넘게 팔고 있더라는..

별빛속에 2007-02-21 2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맨담.. 들어는 봤어요. ^^ 그게 그렇게 싸게 팔리기도 했군요; ^^;
우리나라도 슈퍼마켓에서 파는 화장품은 좀 싸지 않나요? 식물나라 같은 종류의~
어쨌거나 싸게 사셔서 잘 쓰고 있으시다니 다행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