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스킨 밀크 에센스 - 150ml
참존화장품
평점 :
단종


참존 제품 참 좋아하는데요. 

이 제품도 참존 처음 쓸 때 만났던 제품이에요. 콘트롤 크림, 사이토케어 에센스와 함께. ^^

아직도 꾸준히 나오는걸 보면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모양이네요. ^ ^;

이름처럼 스킨과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써본 결과로 세가지 모두를 커버하긴 좀 그렇구요;; ^ ^;;

이거 바르고 에센스 하나 정도 더 발라주면 적당하더라구요.

물론.. 복합성 피부인 저는 그렇고, 건성이신 분들은 어떨런지 잘 모르겠네요;

내용물은 은은한 진주빛이 살짝 도는 흰색이구요. 향도 뭐 무난해요.

스킨보다는 끈적이고, 에센스보다는 묽어서 발림성은 좋구요.

바르면 적당히 끈적거려서 촉촉하구, 흡수도 빠르답니다.

겨울 지나서는 집에 있을땐 이것만 바르고 있어도 그닥 당기거나 그렇지 않더라구요.

물론 겨울엔 이거 하나론 부족해요;; ㅎㅎ;;

저같은 귀차니스트에겐 아주 좋은 제품이라죠~

이거 쓰면서 역시나 참존~ 했었답니다.

전 좋았어요. ^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모1 2007-02-13 2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제품 촉촉하고 잘 스며들어서 저도 무척 좋아해요.~

별빛속에 2007-02-14 23: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쵸? 저도 좋아해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