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구석 오페라 - 아름다운 사랑과 전율의 배신, 운명적 서사 25편
이서희 지음 / 리텍콘텐츠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방구석에서 오페라를?!

 

요즘은 휴대폰 하나만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다:)

 

오페라 라고 한다면,
왠지 비싼 티켓값과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서 일부러 시간을 내서 가야한다는 생각이 박혀있고, 
또한 혼자서 가긴 그러니깐 같이 갈 사람을 찾아야한다...ㅋㅋ


여기까지만 생각해도 너-무 번거롭다고 느껴진다.

그리고 포인트는 오페라가 흔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건 아니라고 생각하는 일인으로써!


오.알.못ㅋㅋㅋ(오페라를 잘 알지 못하는 일인^^;)

 

무언가 많은 걸 시도하고 싶은데, 
혼자서 하기 부담스럽거나 시간을 내서 해야 한다는 것에 부담스럽기도 하기 때문이다. ㅎㅎ

 

그러나 이젠,
집에서 휴대폰만 있으면 오페라를 감상하며
분위기 있게 책을 읽을 수 있다 ㅎㅎ



 

페이지를 넘기다보면  각 장의 소개된 오페라를 QR코드를 찍어서 유튜브를 통해 오페라를 보고 듣고 할 수 있다는 사실!

 


책에서 글만 읽을 때는, 
사실 방구석 오페라라는 책제목이 무색할 정도로 그냥 대본을 읽는 느낌이라면,

QR코드로 오페라를 들으며 읽으면 조금 더 사실적이고 마치 오페라 공연장에 와있는듯한 느낌이였다.

 



고급 취미가 하나 생긴 느낌이랄까.
듣고 있으면 웅장한기분도 들고, 차분해지면서도 감동적이기도 하고, 다양한 감정들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지루한 책읽기가 아니라,  예술을 경험하는 시간!
이런 책, 좋아좋아>.<

 

 

#방구석오페라
#리텍콘텐츠 #책 #신간도서 #신간추천 #오페라 #감동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