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para Writing Passion Lv.1 Parapara Writing Passion 1
변선호 지음 / 마치모어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외국인을 만나면 입이 딱 얼어버리는 사람

머리속은 단어들이 둥둥 떠다니는데 문장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어순이 헷갈리는 사람

듣기, 말하기, 쓰기 이 세가지를 모두 잘 하고픈 마음은 굴뚝같으나 완전 영알못인 사람

이 모든게 It's me :(


근데 이 영어책은 뭔가 다르다

일단 펼쳤을때 부담없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

편안하게 그림그리고 낙서하면서 영어 공부도 할 수 있는 아주 친숙한 그런 느낌?

아니나다를까 이 책은 Lv.1 이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계별로 마스터 한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 형식이라서 현재의 영어 공부를 하는데에 있어서 부담이 없어서 좋았다.



또한 어순 연습하는 부분이 너무 좋다.

한문장을 만들기 위해서 영어밑에 뜻을 한글로 표시해주면서 따라쓸 수 있는 부분이 어순 공부하기에 제격!



라떼는 이렇게 쉽고 재밌게 공부안했던것 같았는데... 하핫 ;

 

초등학생부터 영어에 대한 울렁증이 있는 영어 왕초보들까지??

레벨을 한단계씩 클리어하는 재미와 중간중간 QR코드를 찍어서 유튜브로 영상 및 학습자료도 다운받을 수 있다 ㅎㅎ


아이는 물론, 아이와 함께 영알못 엄마도 같이 공부할 수 있는 책

쉽고 재밌어서 '영어울렁증이 뭐야? ' 할 것만 같다:D


주변 지인분들 초등 엄빠한테 적극 추천 필수 !!

이 책으로 나도 어순공부 하는건 안비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