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끝내는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카나 쓰기 - 원어민 MP3, PDF 학습자료 포함
넥서스콘텐츠연구소 지음 / 넥서스Japanese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몇년만에 다시 써보는 히라가나, 가타카나 >.<

한참 혼자서 독학해보려고 문제집만 잔뜩사놓고선,

끝을 내지 못했었다.

어려운 한자와 발음이 ... 발목을 잡았던것 같다.ㅠㅠ



그때 그 기억과 함께 펼쳐든 #나혼자끝내는일본어히라가나가타카나쓰기

완전 기초부터 차근차근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획순서에 따라 적어나가며 공부를 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제일 좋았던건, 글자마다 발음과 유래가 있어서 이해하기 더욱 쉬웠다!!

또한 히라가나, 가타카나를 쓰는 순서가 나와있어서 획순서를 확인하며 쓰다보니 조금 더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었다.

획순서를 무시하고 글자모양 그대로 막 따라 쓸때와 획 순서대로 따라 쓸때의 글자는 확실히 차이가 났고, 사행과 타행의 헷갈리는 히라가나도 쉽게 구분지어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이렇게 히라가나, 가타카나의 기초를 완벽히 공부해놓고 본격적인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면 일본어 공부도 무리없이 해낼 수 있을 것 만 같다ㅎㅎ

억지로 외우는게 아닌 쓰면서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학습법으로 MP3 무료학습자료 제공도 다운받아서 함께 공부하면 읽고, 듣고, 쓰는 1석3조의 효과를 볼 수 있으니 굿:D

오늘부터 일본어 공부 시작!

일본에 여행가서 현지인들과 대화 할 수 있는 수준이 되는 그날까지 열공!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