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필로 그리는 나의 반려동물
조보람 지음 / 띠움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랜만에 연필과 지우개를 준비하고 ~ 

스케치 준비 완료 ! ㅋ



열심히 선 그리는 연습부터 시~작

그런 다음 그리고 싶은 항목을 찾아 써칭 ~ ㅋㅋㅋㅋㅋ

우리집 막둥이가 치와와라 치와와를 선택 !



치와와를 그리고 병아리, 비숑?ㅋㅋㅋㅋㅋ을 그리며 나름 자신감 충전 뿜뿜!

생각보다 어려우면서도 얼추 모양새가 나오려고 하는 것 같다 ㅋ

그림 그리는게 이렇게 시간 잘 갈 줄이야  ><


귀여운 뒤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간단하게 그린것 처럼 보이지만, 

여러번 그리고 지우고 반복해서 나온 첫 그림! 




분발해서 우리 로또와 사랑이를 이쁘게 그려줄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바라며!!

나도 재능 하나를 열심히 키워봐야겠다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