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임 - 진짜 나를 찾는 달콤한 시간 여행
김해린 지음 / ICBOOKS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 책의 날

그래서 오늘은 하루종일 독서삼매경 ><

 

계획하고 읽은 건 아니지만,

오늘 읽은 책들은 진짜 나를 찾아가는 시간이였던 것 같다.

나의 진짜 모습을 찾아가는 시간.

 

그 동안 무심코 지나쳤던 것들.

 

내가 좋아하는 것들

책, 음악, 음식, 캠핑 등등

 

내가 언제 행복감을 느끼고,

언제 진짜 나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지 생각 해 볼 수 있었던 시간

책 제목이 왜 <설레임> 인지 책을 읽어보면 알 수 있듯이.

 

한동안 잊고 있었던 옛 기억들을 떠올리며 추억 팔이 하는 시간들이 설레였다.

 

나를 제일 잘 알게 되면

무슨 일을 결정할 때에도 자신감이 생기고

나와 잘 맞는 사람들은 가까이에 두고,

어려운 사람들과는 적당한 거리를 갖고 살아가는 지혜도 생겨요.

- 본문 내용 중

 

누구보다도 나를 제일 잘 알아야 할 사람

그건 다른 누군가가 아닌 나 자신이란걸 한번 더 각인하며.

 

커피한잔과 여유 있게 사색을 하며 읽으면 더더욱 좋은 책

이상 설레임 이였습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