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멘토 GOOD MENTOR - 당신이 성공하기로 결정한 순간
데이비드 코트렐 지음, 박은지 옮김 / 필름(Feelm)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2월 크리스 마스 선물을 제대로 받은 기분이 였다.


무능한 나의 모습을 변화시키고 싶은 간절한 마음에 읽기 시작했던 그 때


자기계발 관련 책들은 거의 모조리 다 사서 읽어보았던 것 같다.


 


그러고 이번에 접하게 된 [굿 멘토]라는 책


현대판 성인 버전의 자기계발 책이라고 해야 맞을까?


읽은 동안 초초초 격한 공감을 하며, 책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내용들이 


마음을 확 사로 잡았다.


 


이러저러한 심란한 일들과 책임을 져야하는 일들이 생기면서 


마음이 많이 무거운 나에게 이 책은 선물 같은 존재였다.


 


 


어떤 상황에서도 방법을 찾아볼 수 있고, 


그중엔 언제나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방법을 찾아 볼 수 있다"


그 어떤 사소 한 일이라도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것에 감사하고 포기하지 않아야겠다고


다짐하며, 나약해 지지 말자고 스스로 다짐하며 읽게 되었다.



행운을 찾으려면 행운이 있는 장소로 가야하고


행운은 지식 안에 스며 있다.



또한 한 자리에서 머물지 말고 스스로 행운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야 한다는 것.


항상 공부해서 지식을  쌓는 습관을 들이는 것 등 너무 좋은 말들이 많아서 


나에게도 빈스와 알렉스 같은 멘토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내심 부러웠다.


이 책은 꼭 소장해서 두고두고 꺼내보고 싶은 책이다.


 


한 번 읽어보면 그 매력에 푹 빠질 수 밖에 없는 책 .


2022년을 준비하며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다짐하는 모든 사람들이 


꼭 한번 읽어보고 좋은 굿멘토를 경험해 보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