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기쁨 - 나만의 방식으로 살아간다는 것
권예슬 지음 / 필름(Feelm)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젠가 찾아올 성취의 순간을 위해, 오늘도 뚜벅뚜벅

어느덧 쌀쌀하게 추워진 날씨에 한껏 움크려진 사람들의 어깨가 괜스레 측은해보이는 요즘이다.

달력은 이제 두장밖에 남지 않았고, 21년도도 끝을 향해가고 있다.

이맘쯤이면, 나의 지난날을 돌아보며 내가 그동안 잘 살아왔나 생각을 하곤 한다.

반성도 하고, 나름 칭찬도하며 그렇게 22년도의 새계획을 세울 준비를 한다.

그렇게 만난 책.

취향의기쁨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아주 친근하고 다정하게 풀어쓴 책이다.

읽다가 보면 괜스레 내가 착해지는(?) 느낌이 들면서, 공감과 위로를 받으며 편안하고 부담없이 읽을 수 있었다.

귀여운 그림들이 한껏 더, 독자의 마음을 순수하게 만들어주는 영향을 주는 듯 하다.

평소 책과는 거리가 멀다는 사람들도 정말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일상적인 이야기들속에서

깨달음을 발견하고, 앞으로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방향성을 잡을 수 있도록 이끌어주기도 하였다.

한동안 책읽기를 게을리 하고 있던 나에게 동기부여가 되어주었다.

주변에서 일어나는 평범한 일상들을 조금 다른눈으로 바라보게 되고,

나만의 방식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터득하며,

지금도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할꺼라고,

스스로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며 오늘도 힘내라고 하고싶다!

일상에 지친 모든 사람들이 다시 힘내서 일어서는 그날까지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