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FUNERAL CODE - 내가 유디티가 된 이유
홍지재 지음 / Professional Amateurism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고양이가 발톱으로 할퀴어 혼내는 앞장을 읽을 때 느낌은 그냥 일상에서의

소소한 일들을 알려주는 내용일거라 마음대로 짐작했었다.

 

그렇게 시작된 이야기는 첫 페이지를 넘겼을 때와는 사뭇다른 분위기로 전개되었다.

그리고 오늘,

UDT라는 것을 처음 알게되었다.

 

사람이 진짜 가능할까? 하는 훈련들을 받아야 하는 곳을 본인의지로 들어가기전까지.

저자의 삶은 너무 가혹했고, 안타까웠다.

이루 뭐라 말할 수 없는 저자의 삶을 간접적으로 접하는데도

너무 감정이입이 되어버린 나머지 책을 읽다가 잠시 덮어두었다.

 

직접 읽어보고, 생각해보고, 같이 느껴보았으면 하는 책.

인생이란게 술술 잘 풀리면 좋겠지만,

계획대로 풀리지 않는게 인생이라고 하지 않던가.

 

나라면 이미 포기 하고도 남았을 삶을.

저자는 강한 의지력과 존재감을 뿜어내며 멋지게 성공해 낸다.

 

'내가 유디티가 된 이유'

그 속에 많은 의미가 숨겨져 있는 것 같다.

 

강인한 정신력과 체력이 필요로 한 곳. 유디티.

그 곳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읽어나가며 그렇게 유디티에 대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멋지게 수료까지 한 저자의 삶에 진심으로 존경하고 응원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