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세상의 모든 원소 118 - 시어도어 그레이가 쓴 어린이를 위한 가장 재미있고 쉬운 원소 이야기 미래가 보이는 과학 백과사전 1
시어도어 그레이 지음, 하정임 옮김, 닉 만 사진 / 다른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펼치면 눈이 휘둥그레해진다🤩


세상의 모든 원소118개

원소 하나하나 사진과 함께 원소에 대해 설명이 간략하게 나와있다.


압도적인 사진 스케일에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딱!


시각적으로 더욱 쉽고 빠르고 한눈에 쏙쏙><


재미있게 원소에 대해  공부할 수 있어서 굿😃


나 어릴땐...이런 책 왜 없었나요ㅠㅠ


과학에 흥미가 없는 아이들도,

금방 관심을 가지게 될 것만 같다.


사람의 이름을 딴 원소,

나라 이름에서 유래된 115번 모스코븀은 모스크바의 이름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ㅎㅎ


읽을수록 빠져드는 매력만점짜리 너-어어!


공부 자극이 샘솟아나는 책!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부하며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책!


현재 발견된 원소의 원자번호가 118번이 끝이지만,


미래의 언젠가 118번 보다 더 높은 원자번호를 가진 원소가 발견 된다면 어떨까🤩


이것만 마스터한다면 진정한 영재가 아닐까싶다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