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향형 인간의 농담
염문경 지음 / 북하우스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펭수작가 염문경
배우 겸 작가.

 

내가 생각하는 배우라 하면,
드라마 속에서 보는 로망적인 삶을 살아가는,
일반인들과는 또다른 그들만의 삶을 살아간다고 생각했다.

 

사실 염문경이라는 배우는 [내향형 인간의 농담]을 통해 처음 알게되었다.

 

생각 했던것과 달리 그녀의 삶의 이야기는 파란만장했다.

 

오디션장에서는 알게 모르게 성희롱, 성추행이 난무하고, 그걸 참고 견디느냐, 도망치느냐의 선택의 기로에 서있어야하는 상황들을 보며,

배우의 세계에서 제일 중요한건 "멘탈"이구나.

 

스스로 자신을 돌보고 케어하며 관리하지 않는다면 살아남기 힘든세계.

 

그녀는 배우 겸 작가지만 알바까지 하며 다양한 삶을 경험하며 열심히 살아가는 이야기들을 들려주는데  묘하게 빠져든다.

 

나랑 연령대도 비슷하고 성격도 비슷한 부분이 많아 더 많이 공감 할 수 있었고 빠져들 수 있었다.

 

그녀의 이야기는 2021년을 조금 더 색다르고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내 삶의 자극제가 되어주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