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 숲 탐정 2 - 마법 탐정의 조수 마법 숲 탐정 2
선자은 지음, 이경희 그림 / 슈크림북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딸래미가 1권을 읽고 어서 빨리 2권이 나왔으면 하고 손꼽아 기다리던 그 책!
선자은 작가의 마법숲탐정 후편이 드디어 나왔다^-^!
이번에도 표지만 봐도 벌써부터 어떤 내용이지?하고 궁금증이 샘솟았다

주인공 유이는 아빠의 마술극장이 갑자기 문을 닫는 바람에
어렸을때 엄마가 살던 숲속의 이층집으로 이사를 오게되었다.
그 곳에서 숲속 동물들이 유이를 보고 마법 탐정이 돌아왔다며 너도나도 사건을 의뢰하기 시작한다
마지막은 한별이가 전학간 친구 유이를 만나기 위해
엄마와 함께 사과숲마을 을 찾아갔는데 갑자기 유이의 집앞에서 엄마가 사라지면서 끝이 났다!


미이는 엄마가 만들어 준 유이의 인형이자
마법으로 말을 하고 행동할 수 있게 된 특별한 존재이다~
미이를 소중하게 여기던 유이에게 미이의 잃어버린 모자를 가져다준다는
핑계삼아 유이를 만나러 한별이가 찾아왔던 것이었다~

갑자기 사과숲에서 사라진 한별이엄마를 찾기위한 이야기.
숲에서 가장 큰 나무에서 만난 숲의 정령~
나는 숲의 시작이고 출발이란다라고 말하는 숲의 정령은
마법탐정을 믿고 지지하며 큰 도움을 주는 조수를 구하라고 말해준다~

1권에서 만나게된 숲속의뢰인들은 비둘기다구구랑 거미다괴괴가 있었다.
2권에서는 애벌레지렁~ 다람쥐다람~ 고양이다옹~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동물과 곤충을 만나게 되었다
마법탐정의 조수를 구하면서 벌어진 마을의 사건을 해결하고~
유이곁에 어울리는 조수는 누가 뭐라해도
살아 움직이는 인형이 제격이었다는 사실!
마법탐정조수를 구하자 마자 투명보석이 하나가 되었고~
주문을 외우자 마당에 이틀만에 엄마가 돌아왔다!

" 이제 그대들에게 무척이나 찬란하지만 바쁜 나날이 이어질 것이다.
모두가 그대들을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마법 숲 탐정2 中


사건이 해결되고 사과숲 마을의 반짝반짝 마술극장에서는
마술사 유이아빠의 마술쇼가 열렸고~
한별이가 깜짝 방문을 해서 아빠와 멋찐 마술의 도우미가 되었다.
그리고 사흘동안 더 숲과 마을 이층집에서
신나게 시간을 보내기로 하였는데.. 또 사건이 시작되었다!


이 책은 이야기와 함께 그림도 아이들의 마음을 쏙 사로잡았다~
초등학생들이 한창 좋아할 마법이란 소재와 함께 인형과 동물이 말을 하고~
다양한 사건일 벌어지니 책 한권을 뚝딱하고 읽어버린다~
아이에게 자연과 인간 그리고 성장이라는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고~
마법이라는 판타지와 추리소설을 통해서 즐겁게 빠져들 수 있는
참 좋은 어린이 문학이자 그림소설이다.
[간니닌니 마법도서관] 과 [미카엘라] 시리즈를 그린 이경희작가의 일러스트
또한 너무 예뻐서 더 좋았다~ 빨기 3권이 나오기를 손꼽아 기다린다

* 출판사로부터 도서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