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중학 영단어 기본 - 40일 완성, 중1~2 필수 어휘 1080개 메가 중학 영단어
박영아.황진호.메가스터디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참고서)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첫째를 위해 신청한 책이었는데 받아놓고 보니, 첫째 실력에 비해 기본에 충실한 책인 듯 하여 둘째에게 양보하였습니다. ^^

우선 책 표지입니다.



2권인게 아니라 하나는 본 책, 하나는 6번 반복 가능한 쓰기노트입니다.

그냥 단어만 주욱 외우고 나면 사실 손바닥 속 모래알처럼 휘리릭 다 잊고 말텐데, 쓰기노트가 있어서 단어를 외우는게 조금 효과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구성과 특징 볼게요.



하루에 27단어를 외워 40일 완성할 수 있는 책입니다.

먼저 오늘 공부할 어휘를 먼저 확인하고

표제어만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예문, 파생어, 유의어, 반의어까지 실려있어 어휘를 확장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그림이나 도표로 단어를 정리해 놓으니 이해도 쉽구요.

40일 학습계획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제가 다양한 편입니다.



리뷰테스트는 단계별로 되어 있어요. ^^



쓰기노트는 아이가 엉성하게 하긴 했는데, 저는 저런 글씨가 참 예뻐요.



둘째랑은 지난 여름방학때 마더텅에서 나온 중학교 영어단어를 미리 살펴봤었는데요. 그 책보다는 이 책이 단어 수준이 조금 더 높습니다. 그리고 예문과 어휘학장을 할 수 있는 점이 조금 더 좋았구요.

다만, 기초를 충분히 쌓고 문제만 빨리 푸길 원한다 싶음 마더텅 출판사 영단어를..

꼼꼼하게 단어 정리하고 문제를 풀면서 실력을 쌓고 싶다 싶음 메가스터디 북스에서 나온 중학 영단어를 추천드립니다.


교재를 제공받아 풀어본 후 경험과 느낌을 담아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