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frog 2004-10-26  

저에요!!
^^ 단지 저에요!!라고 소리칠 수 있어서 무지 즐겁습니다..ㅎㅎ
요즘 바쁘신가요? 수확의 계절이라 탈곡하고 계신가요?(으.. 심한 한기가..;;)
토요일밤에 GO를 비됴로 봤는데 거기 요스케가 나오더군요. 순간 아련하게 앤티크님이 떠오르고 한밤 실시간 코멘쇼를 하시던 두 분이 떠올랐네요..
(잠시... 어흐!~~ 앤티크님! 어데 가셨어요!!)
님도 요즘 뜸하시고 저도 덩달아 뜸하고...ㅎㅎ 거품이 빠져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조금 을씨년스럽고 그렇네요.. 낼부터 추워진다니 감기 조심하시고 또 뵈어요.. 아, 빈둥거리던 몸뚱이를 의자에 묶어두고 일시키려니 심히 힘들고 힘듭니다..^^;;;
 
 
어룸 2004-10-26 12: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아...!! 요스케! ^ㅂ^ 저도 아련히 떠오르는군요, 그녀석 참으로 심하게 말라서...^^;;;; 그리고 요스케하면 역시 앤티크님이!!! 흑흑흑~~~ 어디서 뭘하실까요?!! 흑...어디에서든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셨음 좋겠어요..라고 말하고 싶지만 무엇보다, 그간의 한밤의 실시간 코멘쇼의 추억을 생각해서 대체 어디서 뭘하시는지 소식 한줄만 주셨음 좋겠다구요!!! 크흑~!!! T^T
날씨가 점점 춥죠?!! 금붕어님도 감기조심하셔요!! 어항의 물 얼지않게 관리 잘해 주시고...(ㅋㅋㅋ계속되는 릴레이 한기는 끝이없다!!!^^;;;;;;;) 타고난 털옷을 입은 모모는 이제 제철만난 뭐마냥 신나겠죠?!! 나중에 눈오면 눈밭에 구르는 사진하나 부탁드려요 >ㅂ<)/ 일, 너무 열심히 하지 마시구요, 쉬엄쉬엄 즐기면서하세요~~♬(ㅎㅎㅎ제가 백수인 이유가 이거였군요!^^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