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언제나 빛나는 너에게 - 뤼미에르
민병욱 지음, 최주은 기획, 이혜원 일러스트 / 하영인 / 2020년 9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세자매맘백쌤입니다.^^
<언제나 빛나는 너에게> 라는 스터디 플래너 표지를 여러 장 찍어 보았습니다.
사진 찍는 방향에 따라 '반짝반짝 별의 색깔'과 '언제나 빛나는 너에게 글자 색깔'이 달라집니다.
표지 아래에 있는 [뤼미에르]는 프랑스어로 '빛'이라는 뜻이래요.
세 명의 청소년이 기획한 브랜드로 다음 세대에게 위로와 힘을 주고, 세상에 한줄기의 빛을 비추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고 합니다.
표지를 넘기면 바로 [뤼미에르] 안내글이 있습니다.
세 명의 청소년이 바로 이 분들이에요. 고등학교 2학년 학생들인데 아래의 좌우명이 남다릅니다.
나를 알리고 내가 브랜드가 되는 세상에서 도전하는 청소년들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오늘도 하루 학습량을 채우면서 한발짝 꿈을 위해 도전하는 학생들에게 또래의 청소년이 기획한 스터디 플래너의 의미는 단순한 기록을 넘어서서 스케쥴 작성하는 시간의 주인과 세 명의 청소년들이 함께 미래를 위해 화이팅을 외치는 느낌입니다.
이 스터디 플래너를 자녀에게 선물할 때에는 이 플래너를 기획한 세 명의 청소년이 '고등학교 2학년'이라는 사실을 반드시 강조해주시면 자녀가 더 관심을 가지고 플래너를 대할 것입니다.
학급의 수업 시간표를 기록하는 공간, 중간 시험 시간표, 기말 시험 시간표와 시험 범위를 기록해두는 부분도 있습니다. 시험범위표는 12줄로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