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NEW 중건성 두피케어용 세트(샴푸600g+600g+린스600ml)
애경
평점 :
단종


제 두피가 지성이고 가려움과 비듬이 심해서요. 두피클리닉 이라는 글자 들어간

샴푸는 거의 써본듯 하네요.

그러다가 요 케라시스 까만통이요~ 선물로 받아서 쓰고 있는데

그중 가장 괜찮은듯 싶어요.. 케라시스 일반샴푸는 그다지 저한테 맞지 않아서

약간 거부감이 있어서 받고도 한참 두다가 쓰던게 다 떨어져서 그냥 써없애자

심정으로 사용했는데, 오호~정말 괜찮아요.

약간 검은빛을 띄는데, 거품은 정말 많이 나구요, 열심히 손가락으로 마사지해주니

가려움이 많이 가셨어요. 비듬도 좀 없어진것 같구요.

제가 좀 심한 지성이라 머리를 하루도 안감으면 머리에 약간 기름기가 돌려고

하는데, 케라시스가 영양이 많아서인지 그게 좀 심한것 같기는 하거든요?

건성헤어에는 그래서 더 좋을것 같네요.

헤드엔숄더처럼 머리가 시원해지는 청량감같은건 없지만, 가려움, 비듬에는 정말

효과 좋아요~ 재구매할려고 합니다. ㅋㅋ

그런데 린스없이 샴푸만 3개 기획은 왜 안나오는지 모르겠네요..저같은 지성헤어는

린스 정말 잘 사용안하는데 말이죠.,. 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