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어휘왕 5-2 - 어휘력 향상을 위한 숨마 초등국어 어휘왕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초등국어 어휘왕 5학년 2학기가

드디어 이룸엔비에서 출간이 됬어요.

숨마어린이에서 저번달에 나오기로 한듯한데..

이제서 나왔답니다.

전ㅡ 초등국어 어휘왕을 기다리다 목이 빠질뻔했다네요.ㅋ

남들보다 발빠르게 만난 신간교재인 숨마 어린이 어휘왕.

어떤 내용으로 우리 아이의 어휘 수준을 높여줄지 기대가 된답니다.



초등국어 어휘왕속에 들어있는

재밌고 다양한 문제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요.

어떤 문제가 수록되어 있는지, 어떤 내용이 들어 있는지 알 수 있죠.

다양한 학습 요소 부분은

그냥 지나치지 않고, 한번쯤 보고 넘어가면 좋답니다.



마음을 나누며 대화할 때 필요한 공감하기에 대해 배워요.

공감하며 대화하면 상대의 처지를 이해할 수있고,

공감하는 대화를 통해 상재와 사이가 더 좋아진답니다.



누리 소통망을 주제로 어휘를 배워봅니다.

누리 소통망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SNS]를 다듬는 말.

상대와 직접 만지 않고도 대화할 수 있답니다.

저희 아이는 코로나로 인해 못만나는 친구들과

SNS[카카오톡]으로 대화를 한답니다.

과하면 독이 되지만, 잘만하면 즐거운 소통의 공간인듯해요. ^^




형태는 같은데 뜻이 다른 말 - 달다

달다의 형태는 같으나

달다속에는 여러가지 뜻이 있답니다.

맛을 나타내는 달다.

말에 설명을 덧붙일 때의 달다.

물체가 열로 몸시 뜨거워질 때, 달다.

말하는 이가 듣는 이에게 어떤 걸 주도록 요구할 때, 달다.

달다속에 들어 있는 여러가지 뜻을 보더니

아이가~ 헉. 하네요.

4번째

(말하는 이가 듣는 이에게 어떤 것을 주도록 요구하다)를

몰랐다네요.. ㅋㅋ

보다시피 아이가 다 아는듯 하지만 조금씩 부족하답니다.

초등국어 어휘왕은

저희 아이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줬답니다.



숨마 어린이 초등국어 어휘왕의 매력포인트인

타교과 어휘

이번 타교과 어휘는 완전 난리가 났네요..ㅋㅋ

초등국어 어휘왕의 타교과 어휘가 없었다면 어쩔뻔 햇는지..

안배우고 갔다면

이아이, 사회의 어휘는 제로였을듯요. -.-



글자 카드로 □칸을 채우는 문제랍니다.

재미 있으면서도 모르는 단어들이 많았나봐요.

힌트가 있는데도, 어려워 했답니다.

잘 모르기에

한번씩 더 써보며 읽어보았답니다.



역시 기다렸던 보람이있네요.

역시나 숨마 어린이

초등국어 어휘왕은

저의 기다림과 기대를 배반하지 않는답니다.

이번에 수록되어 있는 타교과 어휘 [사회]에서

아이의 부족함을 단번에 알아차리고

열공했답니다.

초등국어 어휘왕 5-2에서

아이의 부족한 부분을 발견하고 매꿔가며 지금보다 더

어휘의 수준이 단단해졌답니다.

아이의 어휘력 향상을 위해

국어 뿐만 아니라 타교과의 어휘까지

탄탄하게 배울 수 있는 교재인

초등국어 어휘왕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