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전략결혼 (총2권/완결)
완숙바나나 / 이색 / 2020년 4월
평점 :
판매중지


짜증납니다. 정말 너무 짜증이 나요. 읽으면서 너무나 짜증 나네요... 

뭐, 이런저런 가족이 있다는 것은 알지만... 에휴... 엄마가 되서....지 아들을.. 저리... 아니, 친아들이 아니면 또 몰라.. 왜??? 의문 백만개.. 진짜 재우가 살아왔던 환경이 짜증만 나요. 근데 웃긴건...구르는 수를 보기 위해 구매한거라...짜증만 낼 수 없다는게 또 짜증나요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 미치겠네요. ㅋ
그래도 도현이를 만나고 나서는 성적으로 굴림당하는게 없어서 다행입니다. 근데... 도현이가 재우를 좋아하게 되는 계기를 잘 모르겠다는게.... 음... 2권으로 끝나니 막 고구마 같은 구간이 없아서 좋습니다.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없어요.
둘이 그냥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