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상황 보니 잉? 확인요청? 기물함 안에 물건이 와 있었다.

모모 발톱을 더 잘 깍기 위해 산 발톱깎이!

 

 

깎은 발톱이 옆으로 튀지 않고 안으로 모이게 되어 있다.

목욕 시킨 다음에 부둥켜 안고 깎아줘야지...

 

 

아침 거실.

 

 

모모의 발길질로 늘 유리문이 더럽다. 닦아도 곧 도로아미타불.

우리집 일자리 창출 일등공신. 털공장, 똥공장.

문을 열면 너무 달려들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다.

 

 

읏차~ 기지개-.

헉; 지금 보니 발톱이 심각하군... 갈고리 됐다;

 

 

돌격! 딸기코.

 

 

야생동물 몰래 찍는 것 같네;

 

 

 

장난감 양말을 함께 가지고 놀고 싶는 모모.

 

 

또 기지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