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다큐프라임 <제작노트 - 로마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

 

다큐 위대한 로마 제작노트 편의 앞부분만 조금 보았다.

곧바로 흥미를 잃어버린 어머니께서 채널을 돌리셔서...;

나레이션에 그런 말이 있었다.

(제작과정이 험난하여) 곳곳에 넘어야 할 산이 있었고 건너야 할 강이 있었는데

그 고난의 시간들이 산을 넘고 강을 건너는 보람을 알게 해 주었고

반짝이는 발견의 기쁨이 함께 했다고 한다.

너무 멋진 말이다... 나도 그 보람을 알고 싶다.

나도 앞으로 넘을 산과 건널 강은 많을텐데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