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그 콘텐츠의 주제는 주로 어떤 건가요?
그 주제가 자주 바뀌나요?
주제를 스스로 다양하게 바꿔보나요, 아니면 추천해주는 걸 우선적으로 보나요?
요즘같이 퍼스널 브랜딩이 유행하고 있는 때,
사람들은 스토리가 중요하다고 얘기하고 있죠.
네 맞습니다.
개인에게 있어서 스토리만큼 차별점을 줄 수 있는 것은 없죠.
그런데 말이죠.
스토리를 뒷받쳐주는 다른 것이 있어요.
그 한 가지, 바로 어떤 것인지 함께 보겠습니다.
오늘 여러분들의 퍼스널 브랜딩을 도와줄 책,
<스토리테크 전쟁> 함께 출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