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리온 왕국과 하늘을 나는 아이들 아이들판 창작동화 11
함기석 지음, 김우현 그림 / 아이들판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아이들과 함께한 하기 위해 선택한 책은 창작동화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환상과 모험의 이야기 '가리온 왕국과 하늘을 나는 아이들'이다.



지구와 닮은 마루얼 별.


대한민국과 닮은 가리온 왕국.



그 가리온 왕국에서 펼쳐지는 신기한 모험이야기.


속도감 있는 이야기로 아이들이 집중해서 재미있게 읽게 해주는 이야기이다.




책은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원흥이가 마루얼 별 가리온 왕국에서 온 온새미로와 만나면서 시작한다.


커린캐라는 마왕에게 나라를 빼앗긴 온새미로.


커린캐에게 나라를 빼앗겨 지구별의 대한민국으로 오게된 온새미로가 다시 커린캐의 손에 붙잡혀있는 아버지를 구출하고 나라를 되찾기 위해 가리온 왕국으로 되돌아 가게 되는데...


동생인 불휘의 병을 고치고 싶은 원흥이는 온새미로를 따라 가리온 왕국으로  같이 떠나게 되고,


그러면서 원흥이의 여정이 시작한다.



조력자를 만나고 어려운 상황들을 극복하며 친구들을 구하고 결국 마왕까지 물리쳐 가리온 왕국을 마왕 커린캐의 손에서 구해낸다.



결국 동생을 고칠 수 있는 약인 가리온 왕국의 보라색 사과를 가지고 친구 산남이와 함께 다시 돌아온 원흥이.



빠른 전개와 흥미 진진한 이야기로 아이들과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던 '가리온 왕국과 하늘을 나는 아이들'.


아이들이 재미있어할만한 다양한 소재들이 이야기속에 들어있다보니 아이들도 집중해가며 재미있게 읽을 수 있었다.




#서평, #아이들판, #창작동화, #가리온왕국과하늘을나는아이들, #상상동화, #환상과모험의이야기,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무료로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