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를 위한 해시태그 - #다시시작해도괜찮아
김지영 지음 / 소울하우스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다시시작해도 괜찮아.
일상에서 나를 스스로 움직이게 해주는 셀프 코칭 에세이입니다.
작가 김지영은 완전....교육전문가! 자기 공부와 자기계발 전문 교육전문가로 현재 숭실대학교에서 인생설계와 자기계발을 돕는 교양을 강의하고 있다고 함.
그래서 그런지 좀 더 믿음, 신뢰가 가는 책이랄까? 책을 내고 싶어하는 사람은 많지만, 책을 내기 위해서는 먼저 성공을 하고 책을 내라고 합니다. (어디서 들은 얘기..) 성공도 하지 않은 평범한 사람의 이야기를 들어줄 독자는 과연 몇이나 될까요.
무튼.
나를 위한 해시태그 50가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나를 위한 일상에세이 이자 나를 이해하고, 사랑하고, 움직이게 하는 50가지 해시태그로 뭉쳐져 있습니다.
중간중간 정말 공감가는 얘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각 해시태그 마다 과제가 있었습니다. 과제를 하나하나 풀어가다 보면 책이 사진과 짧은 글로 구성돼서 빨리 읽을 것 같았지만, 전혀... 과제하나하나 생각하는게 많아서 생각보다 읽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따뜻한 사진을 감상하면서 지하철에서, 버스에서 읽기 딱! 좋은 책인 것 같습니다. 저도 지하철 탈때 '나를 위한 해시태그'읽으면서 그 짧은 시간에 나를 위해 일상이 특별함을 덧입게 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은 바로 당신 '나'입니다. '나'를 위한 해시태그로 나를 사랑하는 여행을 떠나는 분들께 좋은 안내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