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내가 행복해지는 마술을 할 거야 - 피터 래빗X마술사 최현우 콜라보
피터 래빗.최현우 지음 / 넥서스BOOKS / 2018년 8월
평점 :
절판


http://blog.naver.com/kimsy7944/221364977670



이제 내가 행복해지는

마술을 할 거야

 

최현우 마술사의 신간!

 

<이제는 내가 행복해지는 마술을 할 거야>

 

25가지 상담을 마쳐야 다시 무대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분 최소 마법사임.

ㅋㅋㅋㅋㅋ

 

최현우 마술사 만의 감성을 담은 <이제 내가 행복해지는 마술을 할 거야>에서 스물다섯 가지 고민을 나름대로 해결방법을 제시해주는 '피터 래빗'!!!

 

마술사 최현우는 청소년 시절 소극적인 성격에 강남8학군에서 살아남은 자이다. 3이 돼서 마술에 급 관심이 생겼고 부모님의 적극적인 지지도 없었기에 막노동을 하면서 마술을 배웠다. 그 후 마술에 대한 곱지 않은 시선들, 대인관계의 어려움, 풀리지 않은 고민들을 최현우 만의 자세로 담담하게 이겨나간다. 그 고민을 <이제 내가 행복해지는 마술을 할 거야>에서 '피터 래빗'과 함께 현실적인 고민을 서로 공감해주고 다독여주는 방법을 얘기해준다.

 

25가지 고민 상담 중에 좋았던 상담이 많았다. 좋아하는 일에서는 다른 사람은 나보다 앞선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런 생각에 나를 자꾸만 부정적인 생각으로 갇힌 삶을 살게 한다. 이럴 때 최현우 마술사는 어떤 후뿌뿌뿌 마법을 부려줄까?

 

최현우 마술사의 '후뿌뿌 마법사의 아브라카다브라'로 조언!!!. 책 속의 동화스러움이 잔잔한 삶의 방향을 제언해주는데 참 귀엽.

 

고민: 첫 당근 농사를 완전히 망쳐 버렸어요. 다음에는 성공 할 수 있을까요?

 

후뿌뿌뿌 마법사의 아브라카다브라: 저도 무대에서 실수할 때가 많아요. 하지만 깊게 생각하지 않죠. '오늘은 불행한 날이구나'하고 넘기려 노력해요... 제가 실수했을 때 하는 일은 딱 하나뿐이에요. 실수를 메모하는 거죠. 왜 이런 상황이 벌어졌는지 정리해요. 이렇게 하면 다음에 같은 실수를 할 확률이 줄어들거든요. 그러니 '그럴 수 있다'라고 실수에 관대한 마음을 갖는 건 어떨까요?

 

가장 기억에 남는 후뿌뿌뿌 해결방법이었다. 다른건 좀 두루 뭉실한 느낌이 없지 않았는데. 이 고민은 좀 괜찮은 조언이랄까. 실수는 빨리 잊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실수를 또 범해서는 안된다. 그래서 필요한 방법이 최현우 마술사 만의 메모법! 실수, 부정적인 상황은 빨리 잊고, 노력부족으로 귀인해야 한다. 나의 실수를 단순히 운이 안좋아서..로 귀인시키는 것보다 내적 요인으로 귀인시킬 때 더 효과적이다.

 

프로 걱정꾼 피터래빗X초긍정 최현우 마술사의 콜라보

MC전현무는 '어쩌다 어른이 되어버린 서툰 어른들을 위한 인생동화이다'라고 추천하기도 했고 그 외에 데니스홍, 배우 소유진, 정성화 등 스타들의 추천으로 베스트셀러에 오름.!

 

그리고 독자를 위한 최현우 마술사 저자 사인회가 개최되었고. 사인회에서 진짜 실용성 있는 경품들까지ㅋㅋ

 

<이제 내가 행복해지는 마술을 할 거야>만의 긍정긍정 무기로 어른들에게 서툴게 살아도 행복해지는 마술을 전해준다. 참 최현우 마술사 엄청 긍정적인 사람이네. !!!

 

어차피 우리 인생,

불행은 길고 행복은 짧거든요.

불행이 디폴트 값인 거죠.

늘 긍정적인 마술사 최현우가

걱정많은 토끼 피터와 나누는

행복해지는 마법 주문!

 

후뿌뿌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