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빠는 오리지널 힙스터
브래드 게티 지음, 박세진 옮김 / 벤치워머스 / 2018년 6월
평점 :
절판

표지사진 보셨나요? 아빠의 낮술 한 ..잔? 한 ...병!과 아들의 낮쭈쭈 한 병!!! 정말...표지부터 너무너무 끌리는 책입니다! <아빠는 오리지널 힙스터> 제목도 넘나 매력적인 이 책!! 유머와 추억과 패션이 담긴 오리지널 힙스터에 대한 책입니다. 당신의 아버지는 젊은 시절 어떻게 살았는지, 그들의 젊은 시절이 있었기에 지금의 너가 있지. 그들의 젊음에서 느낄 수 있었던 자유, 젊음, 흥, 끼!!!!
<아빠는 오리지널 힙스터>에는 정말 평범하지 않은 아버지의 삶이 담겨 있습니다. 니트모자를 쓰기도 하고, 커다란 선글라스의 자신감, 후드티을 입지만 후드족이 아님을 알려주는, 보타이, 감히 넘보지도 못할 여성과 데이트하기, 반항아의 표식이었던 문신,,그의 몸 곳곳에 타투를 보고 위험을 기꺼워하는 태도에 반하고 만 네 어머니, 제리라는 쥐와 함께 살았던 거지같은 아파트, 군데군데 스크래치로 채운 형편없는 자동차를 타기도 했고, 욕설전문가 등등.!!!
요즘 젊은이들이 하는 것은 이미 젊은 시절 다 겪은 당신의 아버지! 촌스럽다고 생각했지만, 결코 당신의 아버지는 촌스럽지 않다!! 정말 이것이야 말로 힙스터가 아닌가!!!
<아빠는 오리지널 힙스터>는 힙스터의 성지인 샌프란시스코에 거주하면서 저자 브래드 게티가 자신의 블로그에 하나하나 모은 젋은 시절의 모습을 기부 받은 사진들로 구성된 책입니다. 자신의 블로그에 그 시대의 모습을 하나하나 특징을 살려내고 재밌게 구성한 글들을 엮어 만든 책!! 진짜 이 책을 읽으면서 책 내용이 너무 재미있고 웃겼습니다!! 그 시대의 힙함을 느낄수 있는 문장들과 촌스럽지만 지금 시대에 보니...전혀 촌스러워 보이지 않는 패션, 행동, 즐길줄 아는 이들의 모습이 넘나 멋있습니다.!!!!
한 줄 생각: 껄렁껄렁한 아버지의 모습이 이젠 추억이 됐지만, 결코 촌스럽지 않다!! 이것이야 말로 오리지널 힙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