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반려동물 불빛 그림책 19
캐런 브라운 지음, 반야 리앙 그림, 신인수 옮김, 이상훈 감수 / 사파리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식그림책추천

#동그리책장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글. 캐런 브라운 / 그림. 반야 리앙 /

옮김.신인수 / 감수. 이상훈

반려동물에 관한 그림책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나. 이 책은 불빛을 비추며 읽는 그림자 그림책이라 더더욱 보고 싶었네요. 책장에 어떤 반려동물과 함께 하고 있는지 만나러 갑니다.

불빛을 비추면 마술처럼 그림이 나타나는

〈불빛 그림책〉 시리즈 -우리 집 반려동물

우리 가족은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요.

-책을 읽으며 그림마다 하나씩 하나씩 책장 뒤쪽에서 불빛을 비춰 보세요. 다양한 반려동물들과 잘 지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안나네 가족은 유기 동물 보호소에 갔어요. 다양한 동물들이 살고 있지요. 집이 없는 동물들이 보살핌을 받으며 새 가족을 기다리고 있어요. 안나는 무엇을 보고 있을까요?



샘이 뒷마당에서 커다란 사육장을 들여다보고 있어요.

사육장 안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

.

.



<우리집 반려동물>을 읽고...

어떤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나요? 키우고 싶나요?

좋아서 ~귀여워서~ 저마다 이유를 가지고 키우고 싶어 해요. 특히 어린이들은요. 안돼라는 말보다 이 책을 함께 읽어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반려동물이 생긴다는 건 가족이 된다는 말과 같은 의미를 생각할 수 있다면 아이는 쉽게 생각이 들지 않겠죠? 반려동물이 생각보다 종류가 많고 특성에 따라 먹이를 주어야 하고 환경을 만들어주어야 해요. 아기처럼 챙겨줄 게 많다는 의미죠. 충분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겠죠?

실직적인 지식이 담겨있어 좋았어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분히 충족해 주면서도 그림자 그림책으로 친근하게 재미있게 다가가는 이번 <불빛 그림책 시리즈>너무~마음에 드네요.

자, 준비되었으면 지금 바로 귀여운 반려동물들을 만나러 가 볼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