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살의 나에게 감동 그림책 3
밑가지 지음 / 이루리북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책추천

#동그리책장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밑가지 그림책

표지를 보니 나의 스물다섯 살을 떠올려보네요. 최근에 작가님의 책 소개가 있었는데, 상상만 하던 책이 손에 쥐어지니 표지의 그림이 너무 이쁘면서 봄에 영화 한 편 집에서 보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럼, 함께 보실래요?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지는 삶의 비밀을 전하는 그림책



줄거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을 만드는 굿모닝 쇼, 꿈을 이루어 주는 디제이 이루리입니다.

여러분은 기적을 믿으시나요?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고 하지요.

할아버지는 누구세요?

할아버지는 거울에 비친 젊은 청년을 보고는 자신이라는 걸 알아차린다. 그러고는 사랑하는 지수에게 꼭 청혼을 하라고 말을 하지만 과거의 나는 어리둥절하며 이유를 묻지요.



.

.

.

평범한 하루를 보내는 할아버지에게 아주 특별한 시간이 짠하고 마법처럼 일어납니다. 한편의 영화를 보고 있는 착각에 사로잡히기도 하고 자꾸만 궁금해지고 어떤 결말이 있을지 조급한 마음이 들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살면서 과거를 떠올리며 후회를 하거나 간절한 마음을 갖기도 합니다. 주인공 할아버지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평생 그리워하는 모습을 통해 소중함을 깨닫게 됩니다.

"지금 곁에 있는 사람에게 사랑을 전해주세요."

작가님의 다정하게 건넨 말에 다시 한번 사랑하는 이들을 떠올려 봅니다. 그리고 봄처럼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일은 누구나 할 수 있으며 마음에 꽁꽁 숨겨두지 않ㄱ고 아낌없이 전달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누군가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어주고 사랑하는 마음이 꽃처럼 피어나게 하는 그림책입니다.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