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이란 무엇인가 보림 창작 그림책
이성표 지음, 베시 앤더슨 스탠리 원작 / 보림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책소개

#동그리책장


이성표 그림책

베시 앤더슨 스탠리 원작

내가 생각하는 성공은 무엇일까? 남들에게 인정받고 안정적인 삶이 아닐까 싶어요. 누군가에게는 돈이 많거나 명예를 갖게 되는 게 아닐까 싶은데 이 그림책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합니다.

자주 웃고, 많이 사랑하는 평범하고 충만한 삶을 노래하는 그림책

성공이란 무엇인가



자주, 그리고 많이 웃는 것



가슴에서 우러나오는 대로 말하며



이곳에 왔을 때 보자 조금 더 세상을 만들고 떠나는 것

.

.

.

호랑이가 잔뜩 나타나서는 하하 호호 웃어요. 내가 즐거워지면 주위 사람들도 웃게 되지요. 말 한마디에도 힘이 생기며 주변을 도와줄 수 있어요. 이렇게 성공은 커다란 일이 아님을 이야기하고 있어요.





<성공이란 무엇인가>를 읽고...

그림과 글을 읽고 나면 성공의 풍경은 특정한 사람들만 얻는 게 아니라는 걸 말해주고 있어요. 모두의 성공을 만들어갈 수 있을 만큼 '성공은 그리 거창한 게 아니었다' '지금 여기에 우리의 아름다운 인생이 있다'라고 생각해요.

책과 함께 하는 내 삶이 더 좋아지는 이유가 되는 시간이었고 남들과 비교하며 불행하기보다는 웃고, 남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가 되고 싶고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사람으로 살아가고 싶다는 바램이 생겨났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성공. 모두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