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의 성을 찾아서 다정다감 그림책 1
빌리 보크 지음, 신의진 옮김 / 다정다감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빌리 보크 . 지음 / 신의진 . 옮김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표지를 보며...

내가 꿈꾸는 소원의 성을 찾아서 떠나는 모험을 상상하는 건 설레며 즐거운 일입니다.

내가 잘하고 좋아하는 게 뭘까 생각하며 책장을 넘겨봅니다.


“내가 꿈꾸는 소원의 성은 어떤 모습인가요?”

“아이들이 꿈꾸는 소원의 성은 무엇인지 같이 그려 보아요!”




줄거리...

마법사가 집을 비운 사이 황금상자가 열려버렸어요. 마프레드는 마법의 동물들을 찾아

나섰어요.




맨 처음 커다란 구름성을 들어가게 되었어요. 그곳에는 구름도 있고, 번개도 있고, 무지개도 있었어요. 북극곰 프로펠라는 눈을 만들고 있어요. 프레드는 프로펠라와 함께 또 다른

성을 향해 갔어요.

거대한 바위성은 덩굴장미로 덮여 아름다웠어요. 그곳에는 그림을 그리는 막시무스가

있었어요. 그림 솜씨에 프레드는 깜짝 놀랄 정도였지요.

이 길을 안내해 주는 용이 있어 프레드는 용기를 내어 소원의 성을 찾아 나섰지요.



또 다른 동물들은 어떤 소원의 성에 무엇을 하고 있을지.. 함께 책장을 넘겨보아요.

 

 


<소원의 성을 찾아서>를 읽고...

견습 마법사가 황금상자를 지키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밖으로 떠난 동물들이 머무는

성이 아름답고 신비로움을 있지만 무슨 이유로 머물게 되었는지를 곰곰이 들여다보게 됩니다.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잘하는 일이 무엇인지 아이의 마음속을 들여다볼 수 있는 시간을

즐겁게 가질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장 마음 성을 살펴보면서 이런 곳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상상하니 너무 신나더라고요.

아이가 머무르는 성은 무엇일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소원이 이루어지는 성으로 초대합니다.

 

 

#다정다감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