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 상상책 3 색다른 그림책 시리즈
김잼 지음 / 다즈랩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서협찬

 

글.그림 / 김잼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색다른 그림책 시리즈 3 번째가 드디어 나왔어요. 보라색 망원경의 모양으로 타공된

부분 넘어 반짝반짝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오르는 새가 보입니다.궁금증이 더 해지네요.


보랏빛 장면을 따라 펼쳐진

짧지만 아스라이 먼 일상의 여정




줄거리..

보라,보라!

보라빛의 세상 넘어에는 무엇이 펼쳐질까요?




<보라비>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어느날 비를 맞고있는 작은 나무를 보고 우산을 쓰워주는 아이를 만났습니다.



<보라 꽃>

보라꽃이 피어나는 길을 걷는 아이는 동글동글 보라 열매를 들고 갑니다. 보라 꽃에는 어떤 향기가 날까요?

.

.

.

책장마다 보라빛 세상이 펼쳐집니다.보라 숲,보라 바다,보라 달... 온통 보라 세상입니다. 내가 알고있는 보라색이 이렇게 바라보는 세상으로 바뀐다고 생각하니 꿈 속에서 꿈꾸는 듯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입니다.




찾았다 보라






<색 상상책>을 보고...

보라색을 좋아하는 나라서 이책이 좋아지는 것도 있지만

바라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바라보라는 뜻으로 책표지에 망원경 모양이 이었나 봅니다.

시리즈마다 책 표지를 다시 펼쳐보게 되게하네요.


보라색은 빨간색의 힘과 파란색의 우아함을 합쳐 놓은 색으로, 예전부터 고귀한 색이라

불러왔어요. 관용과 긍정적으로 연관되어 있으며 우아함과 품위, 화려함을 상징하며

신비롭고 개성 있는 색이다.


독자들이 마음 가는 장면을 펼쳐보며 힐링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즈랩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