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근사한 파티 옷 없을까? 국민서관 그림동화 250
캣 패트릭 지음, 헤일리 웰스 그림, 김영선 옮김 / 국민서관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캣 패트릭 . 글 / 헤일리 웰스 . 그림 / 김영선 . 옮김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주인공 프랭키에게 생일파티 초대를 받았어요.

어떤 옷을 입고 가야 할까요?

두근두근 생일 파티!! 가자~~~!!!




줄거리..

프랭키에게 이번 파티는 아두 엄청난 일이었어요. 친구들을 초대하는파티는 처음이거든요. 파티에 쓸 전구와 깃발로 파티준비를 했지요.그리고 언니가 예쁜 글씨로 초대장을 만들어 주고 오빠는 케이크와 쿠키를구워졌어요.



이제 남은 문제는 딱 하나.. 바로 파티 때 입을 옷이었어요. 엄마가 드레스세벌을 골라 주웠지만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프랭키는 멋지고 화려하게 보이고 싶었어요. 하지만 어디에도 그런 옷을 살 수 없자 직접 그림을 그려보

았죠. 와~ 파란색 재킷과 바지를 반짝반짝 별 이랑 번쩍번쩍 번개가 그려진 톡톡 튀는 옷을 입고 싶어 해요. (사실 공주 드레스인 줄 알았어요;;;)

.

.

.

.

.

무사히 프랭키의 생일파티는 보낼 수 있을까요?^^



< 더 근사한 파티 옷 없을까?> 을 통해 자신이 무얼 좋아하는지 모르는아이에게 선물해 주고픈 책입니다. 생일 주인공답게 그날만큼은 정말 멋지고화려하게 입고 싶다고 말하는 프랭키의 마음을 표현한다는 건 저에게 쉽지 않은 일이거든요. 엄마가 선택한 옷을 입지 않고 자신의 선택하는 것

자체가 자존감을 높여주고 특별한 선물로 기억될 것 같네요.

프랭키가 입고 픈 옷도 정말 반전이었어요. 성 고정 관념을 깨뜨리는 매력적인이야기임을 꼭 확인하세요.^^ 파티 주인공에게 선물하기 딱 좋은 그림책!!!강추합니다.

#국민서관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