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숲의 레몬 과일 채소 히어로즈 시리즈
사토 메구미 지음, 황진희 옮김 / 올리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토 메구이 . 지음 / 황진희 . 옮김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상큼한 레몬이 무슨일로 맛있는 숲에 가는 걸까요?

숲에 무엇이 있는 걸까요?맛있는 숲의 레몬이라면.. 레몬 에이드 , 레몬 마들렌 ... 괜히 군치도는 생각에온 몸이 찌릿찌릿~ ㅋㅋㅋ 어서 어서 레몬을 따라 가야할 것 같아요^^

#친구 #과일 #향신료 #채소 #이해

#텃새 #공감



줄거리....

맛있는 숲에 가는 레몬이 친구를 찾으러 가는 길이었네요.^^ 새로운 친구들을만날 생각에 설레이는 레몬의 모습에 저도 두근두근 설레이고 기쁘네요.

줄넘기를 하고 있는 사과랑 복숭아랑 바나나를 만났어요. 용기있는 레몬은"나랑 같이 놀자!" 라고 말을 건네지만 처음 보는 레몬에게 우리와는 다른 맛이라며 놀아주지 않아요.



조금은 속상한 레몬이지만 채소를 만나러 떠났지요. 공놀이를 하던 채소들에게도"나랑 같이 놀자 !" 라고 용기내어 말했지만 들어 본적 없고 맛도 없어보인다며화를 냅니다. 채소들에게 "그럼 , 나는...." 물어봅니다.



채소들 중 하나가 비웃으며 구석에 있는 향신료에게 가보라고 합니다. 자꾸만 소심해지는 레몬은 처음듣는 향신료에 대해 생각하며 갑니다. 그런데 까만 선글라스를낀 향신료들을 만납니다. 레몬은 대뜸 앙~~~~~~울음을 터뜨려기고 마는데요...

향신료들은 그저 당황스럽기만 하는데요......

여기서 그만!!!!!


레몬처럼 아이들은 친구들이 나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어떻게 하면 친구들과다툼없이 즐겁게 지낼수 있을지가 고민 거리죠. 책을 통해 답을 찾을 수 있는시간이 될 수 있을 것같네요.^^



그리고 눈으로 한 번보고 , 향기(코)로 두 번 냄새맡고 , 입(맛)으로 세 번 맛보는 맛있는책이네요. 어떻게 책을 맛보고 향기를 맡아보냐구요? 읽어보시면 알 수 있어요.직접 확인해보시면 뜻을 알 수있어요.^^

#독후자료 1.2 아이들과 함께하세요!!





#올리출판사 에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올리 서포터즈 올리올리 1기 세번째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