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가 좋아! 토끼 베이커리 아르볼 상상나무 8
마츠오 리카코 지음, 문지연 옮김 / 아르볼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츠오 리카코 글.그림 / 문지연. 옮김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먹음직스러운 빨간 딸기와 귀여운 토끼의 만남이 너무나 찰떡인 표지를 보니역시 봄에는 딸기지~~!!! 누구나 좋아하는 딸기인데 요리에 넣는다면 더맛나게 되겠죠? 저는 갠적으로 딸기 생크림 롤케잌을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어떤 디저트를 좋아하시나요? 언능~떠나보자구요~~~

#디저트 #빵집트럭 #감성발달 #초절정귀요미



줄거리...

메이 ,푸,루나,시로,미르 우리는 요리를 매우 좋아해요.

어떤 니저트든 뚝딱 만들어 낼게요. 무엇이든 맡겨 봐요!



다섯 토끼는 빵집 트럭에 살고 있어요. 그리고 여러 곳을 여행하며 여행지에서발견한 재료로 맛있는 빵,차,음료 를 만들고 모든 손님들에게 판답니다.표지처럼 여행지가 '냠냠 딸기 축제'가 열리는 곳에 도착했네요. 새콤달콤한 가득 퍼지는 딸기밭을 보니 한달음에 가소 싶어 집니다.



다섯 토끼들은 딸기도 마음껏 먹고난뒤 바구니 한 가득 담아 빵집트럭으로 가져갑니다. 뚝딱뚝딱 맛있는걸 만드는데~ 하하호호 정답게 만드는 모습에 저도 모르게푹 빠지게 되네요. 달콤한 냄새가 퍼지자 손님들이 하나 둘 찾아옵니다.

손님들은 무엇을 주문할까요?



샌드위치, 파르페~손님들은 맛있게 먹는 모습에 오늘은 딸기가 들어있는 디저트를먹어야지~^^:::;;;했답니다. 다들 행복해보이죠? 만드는 이와 먹는 이가 모두 기뻐하니 저절로 저도 흐믓해집니다. 그런데 잠시 길을 잃은 아기곰이 울자 다섯 토끼들은

이리저리 달래봅니다. 그리고 아기곰을 위한 디저트로 만들기 시작하는데 과연 무엇을 만들어 줄까요???





작고 귀여운 다섯 토끼들은 자유롭게 여행을 하면서 새로운 기쁨을 함께 만들어갑니다. 기쁜 마음으로 요리를 하니 먹는이도 저절로 행복해지겠죠. 맛있는 음식일수 록 좋은재료가 들어가 있는 법. 읽고나니 딸기처럼 새콤달콤해지는 이 기분 다른이 에게도 전달해주고 싶네요.

그리고 아주 달콤한 레시피가 들어 있어 저는 클레이로 만들어 보았어요. 아이들고 함께 하는 딸기가 들어있는 맛있는 요리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면 얼마나 좋을까 싶어요. 딸기향이 가득한 그림책을 추천합니다.

#지학사아르볼추판사 에서 책을 제공 받아 직접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