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파스텔 그림 - 연필파스텔로 만나는 릴리안의 특별한 일상
전열홍(릴리안) 지음 / 책밥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열홍 . 지음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1일 1파스텔 그림을 보고 생각했죠. 혼자 아무리 하려고 해도 어디서 부터 어떻게해야할지 항상 머릿 속에서 맴돌던 파스텔그림을 이렇게 책으로 만날 수 있어 너무나반가웠어요.^^ 집에 서랍장에 넣어둔 파스텔을 꺼낼까? 하다가 책을 살피니 색연필로 된 파스텔이 있어 급~ 구매를 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

파스텔, 연필파스텔, 1일시리즈, 릴리안, 일상, 소품, 그림,일러스트, 그림, 풍경, 호주, 정원, 행복, 오일파스텔,수채화, 찰필, 지우개, 픽사티브


▶다양한 파스텔의 종류◀



▶1일1파스텔 그림을 시작하기 전에◀



◆연필 파스텔의 특징과 사용법 -무른 성질의 재료라 충격에 약해요.바닥에 떨어지면안쪽에서 부러진 경우가 많아서 사용 후 바로 연필 케이스에 보관하세요.

◆그림을 그리면서 생기는 가루는 종이의 크기마다 달리나오며 한쪽으로 살짝 불어주어도 좋고 떡지우개로 콕콕 놀러 제거해 주세요.

◆파스텔 보관은 티슈로 덮어 보관하거나 액자 보관을 추천드려요.

◆흰색 파스텔을 다른 색상과의 블렌딩에 많이 쓰이기에 오염되기 쉬워 항상 티슈로 닦아 하얗게 유지해주세요.

◆그림을 그린 후 손은 바로 씻고 가루가 입이나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해주세요.



▶색상 블렌딩 할 때가 가장 궁금했는데 자세한 설명이 있어 좋았어요. 한가지 색상을

할때보다 더 신중하게 해야하기에 어떤 색과 함께 해야 더 이쁠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1일1파스텔





p44 과일 바구니, p48 페어리 브레드 ,p58 채소 ,p70 주방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나왔네요.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과일과 빵 주방까지 따라그려보기 너무나 쉬운거 있죠? 사실 그림을 취미로 해서인지 파스텔을 잡고 그릴때 조금은 어색할 줄 알았는데 다행히 연필이라 잡기 편하고 그리기 편했어요.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리는 순서가 나와서 편하고 재미있었어요.^^







p197 유리병 안의 다육식물

>.< 꺄악~~~ 너무 앙증맞은 다육이 .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워요.오랜만에 따라그리기 하니 너무나 힐링되는 순간이네요. 파스텔만의 연필소리가내 귓가에 들리는데 이게 바로 ~ 힐링이구나. 초집중 모드. ㅎㅎㅎㅎ 너무너무 좋아요.



p251 노을 지는 하늘

긴 연휴 여행길에서 만남 노을 지는 하늘이 너무나도 인상 깊었어요. 주황색 하늘과풍력발전소의 웅장함에 한동안 넋을 잃고 바라 본 기억이 나네요. 이번에는 조금 색다르게 면을 나눠 그림을 그려 볼게요. (본문중에서 )

.

.

.

.

이렇게 책과 함께 하나씩 보고 배웠는데 꽤 멋진 작품이 나왔어요. 처음에는어렵다고 망설였는데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생활 속 일상들을연결되어 아주 작은 것들이지만 저에게는 그 시간이 너무나 행복하고 힐링이되는 시간이 되었어요. 종종 꺼내어 보고 그릴 수 있는 #1일1파스텔그림.너무나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