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쿵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69
경혜원 지음 / 시공주니어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동그리독서입니다.^^

#경혜원작가

혜성처럼 돌아온 강혜원작가님~!! 드디어 여섯 번째 그림책 #쿵쿵 을 가지고 나오셨네요! 문 틈 사이로 보이는 공룡들이 곧 나올 것 같은 표지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충분해 보이네요.<특별한 친구들><엘리베이터>에 이은공룡 3부작 마지막권 이라는 <쿵쿵>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가 되네요.




-람빛님 블로그 사진제공-



줄거리...

그림책을 펼치면 쿵쿵 소리에 아랫집 사람이 베란다문을 열고 윗층을 올려다 봅니다.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아이들이 얌전하게 놀기란 어려운 일이죠. 그래서 층간소음으로 불편한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같아요.)

심심해진 윤아는 오빠를 불러 옷장을 열어보자고 합니다. 뭔가 귀찮기도 하고 시시하 한 것 같은 오빠는 싫다고 하지만 윤아의 부탁에 옷장 문을 여는데요...



우르르 몰려 나오는 공룡들..재미있게 놀지만 이내 옷장에서 더 크게 쿵쿵쿵 소리가 납니다. 윤아는 다다다다다 재빨리 달려가 문을 닫으려 하지만 크고 무서운 티라노사우루스가 크~아~ 입을 벌려 무섭게 소리를 지릅니다.

(표지의 등장하는 공룡들이 내 방의 옷장에서 나온다는 생각을 한다면 정말 아찔하고도 무척 잼있는 상상을 해 볼 수 있계죠?)



티라노사우루스를 피해 달아나는 남매와 다른공룡들이 움직니는 모습들이 너무나 실감나게 표현되어 엉덩이가 들썩들썩 거리는 나를 발견하고는 어린날 오빠들과 함께 숨바꼭질을 하던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땐 한시도 가만히 있지 않고 움직였던 때였는데 이제는 꿈적도 안 하는 든든한 어른이 되었네요. ^^:;;;;; .

.

.

.

.

윤아,민준 남매만의 집콕놀이가 얼마나 잼있었냐구요?마치 놀이공원에 타는 롤러코스터처럼 매우 즐겁고 잼있는 시간이었어요. 그리고 항상 반전의 즐거움은 마지막이라는 거 아시죠? 재미있는 요소를 다 말씀 안 드려도 무한한 상상을 하며 이번

경혜원의 작가님의 #쿵쿵 마니마니 사랑받았음 합니다.

#독서다이어리 에 메모하기



#시공주니어출판사 에서 책을 제공받아 직접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