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지금 뭐 하게?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73
민씨 지음 / 북극곰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민씨 그림책

끼약~~~~너무 귀여운 표지. 출렁출렁이는 파도와 너무나 귀여운 동물.

#만씨작가님 을 만나서 너무나 반가웠어요!

#나지금뭐하게? 오잉? 사진 찍는다하니 귀엽게 포즈 취하고있지~~생각을 했지만 책 속에는 무슨 이야기가 있을지 매우 기대가 되네요~







두루형은 미루에게 같이 물놀이를 하자며 불러요.하지만 쭈볏거리며두루는 물놀이장에 들어 가지않네요.



헉!!! 두루는 그만 으아앙~~~울음을 터뜨리고 마네요. 이유는 물!!!!!

물이 무섭다고 하는 두루를 보고는 믿기지 않는지 다시 물어보고 있네요.



그런 두루를 토닥여주며"우리 두루가 물이 무서웠구나.괜찮아!"라고 다정하게 말해주네요. 그리고는 두루에게 다른 놀이를 하자며 말해요.

두룰를 위한 놀이가 도대체 뭘까요???

바로~~형이 뭐 하는지 맞추기 놀이~ 어때요? 함께 해보실래요??



"나 지금 뭐 하게?"





혹시 맞추셨나요??? 물을 무서워하는 두루를 위해 미루 형은 재미나게몸으로 흉내놀이를 생각했네요~ 짧은 다리를 움직이며 따라하는 두루의모습은 이 세상의 귀여움은 다 가져버렸어요~~ ^^

.

.

.

.

어린시절 바닷가에 살아서 인지 자기 키보다 깊은 물을 무서하지 않던 저였어요.친구들과 여름이면 함께 바다에서 살 다시피 즐겁게 보내던시간이 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물에 들어간다는 생각만 해도 답답함이느껴지게 되었어요. 딱히 일이 생겨 물이 무서워진 것도 아닌데 말이죠.

두루도 물이 마냥 무서움을 느꼈을 것 같아요. 그런 두루의 무서움을 조금이나마 덜어 주기 위한 미루형의 재미난 생각들이 점점 두루의생각을 변하게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미루형과 두루가 함께 재미난 물놀이를 할 수 있게 응원해주는 건 어떨까요? 너무나 귀여운 미루와두루의 이야기를 보고 엄마미소를안 지을 수 가 없네요. 꼭 한 번 #나지금뭐하게 그림책을 통해 아이와함께 알쏭달쏭 퀴즈를 맞춰보세요~ 미루는 지금 뭐 하는 걸까요?.>.<

#북극곰출판사 에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