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빠요, 바빠!
이정빈 지음 / 이야기꽃 / 202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이정빈 글/그림

이번 이야기꽃 출판사에서 <바빠요,바빠> 그림책 응원단으로 참가했어요.

정이 가는 출판사라 믿고 보기에 이번에도 #이정빈작가님 의 첫 번째 그림도궁금해서 이렇게 함께 하고 싶어 올립니다^^

(사실 표지가 저희 아빠 모습같아 정이 가서 보려 했어요)

제목처럼~ 모든이에게 활력소가 되었음 해요~바빠요~~바빠~~ 그림책~넘기느라구요~~^^:;;;;;



#이정빈작가님 의 사인본~~자랑하고 넘겨야죠~ 책속에 나오는 코끼리~를 넣어 주셨어요^^~기분좋아지는 사인본이네요~



줄거리....

탈탈탈탈 ! 바빠요,바빠! 뭐가 바빠요? 봄이 와서 밭을 갈아야 해요!



빰빠라밤빰!바빠요,바빠! 뭐가 바빠요? 놀이공원에서 아이들이 기다려요!

.

.

다들 왜 바쁜지 아시겠죠?^^ 농기계의 소리와 아이스크림 차 를 보았는데도다음에 이어질 탈것이 무엇일지 기대하게 되네요.

반복적인 단어들은 쉽고 머리속에 쏙쏙~들어와 아이들이랑 주고 받으면서 읽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 다음에 누가 바쁠까요????



마을을 깨끗이 하는 환경미화원의 차가 나오네요~ 우리가 자는 이른 새벽에 일어나 깨끗하게 치워주는 분이죠. 콧노래까지 부르면 운전하는 환경미화분의 모습에 너무나 감사하다는 생각이 저절로 드네요.



앗!! 검은 복면을 쓰고 달리는 노란색 자동차~바빠요 ,바빠!

보면 몰라요? 하는데 어쩌죠 ~~가장 바쁠지 모르죠~

.

.

.

탈탈탈, 부릉부릉 , 빵빵 ,삐뽀삐뽀 !!! 탈것들이 달려가요. #바빠요,바빠!

뭐가 그리 바쁜지 몇 장의 그림만 보아도 이유가 있음 알 수 있어요.

그리고 다들 아셨을까요? 탈것의 사이드미러에 그 다음 등장하는 탈것을조금은 예측할 수 있게 비추고 있어요^^ 난이도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탈것 맞추기를 해보시면 더욱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우리주변에는 고마운 이들로 세상이 잘 돌아갈 수 있음 세삼스럽게생각하게 만드네요. 바쁜만큼 우리는 잊고 있는 이들이 참 많네요.

그 일을 묵묵히 일함으로써 우리가 안전하고 잘 살 수 있구요.

가끔 주위를 불러보며 고마운이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것도 느끼게 해줍니다.

즐거움도 느낄 수 있고, 코로나로 다운되었던 기분이 조금은 바쁘게 움직이는

운전자들의 모습을 보며 좋은 시너지효과가 생기는 것 같아요.

#이정빈작가님#바빠요바빠 그림책을 응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