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나라에 간 프랭클린과 루나 프랭클린과 루나 3
젠 캠벨 지음, 케이티 하네트 그림, 홍연미 옮김 / 달리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입니다^^

#젠캠벨 .글 / #케이티하네트 . 그림 / #홍연미 . 옮김

프랭클린을 만났던 첫 번째 그림책 #프랭클린의날아다니는책방 이 저절로 생각나더라구요. 신비로운 용 프랭클린의 이야기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그림책임을다시 한 번 읽어보며 두 번째 그림책 #이야기나라에간프랭클린과루나 이야기는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 지더라구요.^^





줄거리...

프랭클린과 루나는 이야기를 좋아해요. 둘은 서로에게 이야기를 읽어 주며 모험을 꿈꾸면서요. 여전히 둘은 친한친구 사이네요.



오늘은 프랭클린의 생일이에요. 육백여섯 살이 되었어요. 프랭클린은 친구들이 자기 생일을 잊었을까 봐 걱정을 하는데....루나에게는 특별한 계획이 있었거든요. 쉿!!!

루나와 마을 사람들이 어떤 생일파티를 준비해야하는 동안 루나와 프랭클린은 마을 밖책방을 가게 되는데...



그런데 루나가 키운 거북이 닐은 자물쇠가 채워진 책 한 권을 그만 망가뜨렸고...

둘은 닐을 구하러 책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데 그 곳은 어둑어둑한 숲 속있었어요.

과연 책 속에는 어떤 이가 있을까요?



우리가 알 법한 등장인물들이 나오네요 .아기 돼지 세 마리, 곰세 마리..등등

(이야기 속에 그림책 속 등장인물들을 알아 맞춰보는 재미가 있네요) 이들은 닐을 찾는데 도와주려 함께 흔적을 찾아보는데....닐은 걱정과 다르게 토끼와달리기 경주를 하고 있네요^^:::



모두들 닐을 찾았다는 기쁨도 잠시 ....책이 덮히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루나와

프랭클린은 빠져나 갈 수 있을까요?? 엉뚱하게도 닐의 행동으로 책 속으로 들

어가버린 상황이 일어나고마는데.....

.

.

.

.

루나가 계획했던 생일파티보다 더 환상적인 이야기가 펼쳐지는 이번 이야기 .

생일을 기다리는 어린들의 마음에도 설레임과 특별한 무언가를 상상하게 하는 나만의 생일날을 꿈꾼다면 이 이야기를 읽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플랭클린은 어떤 생일 선물을 생각하고 있을까요?

#달리출판사 에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