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너무나 너무나 담푸스 그림책 6
저스틴 리처드슨 외 글, 헨리 콜 그림, 강이경 옮김 / 담푸스 / 2012년 3월
평점 :
품절


안녕하세요 동그리독서 입니다^^

#저스틴리처드슨.글 #피터파넬.글 /헨리콜.그림

#강이영.옮김

"사랑해"" 사랑해 " 언제나 들어도 기분 좋아지는 말,단어

나는 누구에게 "사랑해" 라고 말했던가?

그러고 보니 익숙해져 버린 가족들에게 말했던 기억이

가물가물 해졌네요.

.

.

.

.



뉴욕 시 한가운데에는 센트럴파크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공원이 있어요. 어린이들은 여기서 노는 걸 좋아해요.

연못엣서 장난감 배도 띄우고, 여름에는 회전목마도 타고,

겨울에는 스케이트도 탈 수 있으니까요.

(사계절이 너무나 이쁠 것 같아요. 아이들이 마음 껏 놀

수 있는 시절이 마냥 그립기도 하네요)



하지만 가장 좋은 건 동물원이 있다는 거예요.

날마다 참 많은 가족들이 동물들을 보러오지요.



그리고 팽귄 가족도 있어요.로이와 실로라라는 펭귄도

무엇이든 같이 했어요.

같이 절도 하고, 같이 걷고, 같이 노래하고,같이 헤엄

쳤어요.



마냥 행복했던 로이와 실로에게는 다른 펭귄들과는 다른

부분이 있어 고민을 하게 되는데...

따뜻하게품어 줄 알이 없다는 거 였어요. 먹여주고, 안아

주고, 사랑해 줄 아기 펭귄이 둘에게는 없었어요.

로이는 다른 펜귄이 품었던 걸 찾아 품어보기도 했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로이와 실로를 돌보는 그램지 씨는 한가지 생각을 해

냈어요. 둥지에 알을 가져다 놓은거예요.

둘은 어떻게 알을 품을지 매우 궁금해졌어..

둘은 서로 함께 하는 거 처럼 잘 품어 줄 수 있을까?

.

.

.

좋은 결말 이었음 하는 바램이 들었어요.

서로 사랑하는 가족들이 되는 건 축복인 것 같아요.

가족의 의미, 엄마,바빠가 된다는 건 얼마나 소중

한 지를 아이들의 눈놉이에 맞춰 딱 맡게 해주는

멋진 그림책이네요!!!

사랑하는 아이와 푹신한 소파에 앉아

#사랑해너무나너무나 함께 보았음 좋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담푸스출판사에세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