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은 언덕 위에 있어 네버랜드 우리 걸작 그림책 67
전금자 지음 / 시공주니어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동그리 독서 입니다^^

#전금자 작가님 글.그림

언덕 위에 있는 토끼를 찾는데 오리는 아슬아슬해 보이는 돌

위에 올라가 찾는 걸까???

언덕이 보이지 않아서 일까?제가 무언가 찾는 걸 잘 못하는 1인

이라 표지만 보고도 걱정이 앞서더라구요^^;;;;



초대장에는 이렇게 쓰여져 있다.

"우리 집은 언덕 위에 있어 놀러와 "

지도도 없이 주소도 없이 언덕 위에 있다?

당황하지 않고 그 다음 장을 넘겼어요...



오리도 언덕 위에 있다고?

쓰여진 종이를 보며 길을 떠나네요.......



오리는 얼마 가지 않아 언덕을 발견 합니다.

작은 언덕 그것보다 큰 언덕 . 여러개의 언덕을 발견 합니다.



물 위에 언덕까지 가 봅니다.

어? 언덕이 움직이네요~~~휘청휘청 ~누굴까요???



생각보다 토끼가 사는 언덕을 찾는 건 힘든일인 가봐요

오리는 누구를 만났길래 온 몸이 젖어 있는 거죠 . 안 쓰럽네요.

포기 할만도 하는데 ......

토끼는 어디에 있는 걸까요???토끼야~~~나와라~~~

오리가 너를 애타게 찾고 있어~~~~

(오리 정말 길 찾기 도통 소질이 없네;;;;)

.

.

.

.



오리는 양을 만났어요. 왠지 오리를 반겨하지는 않네요

오리는 차근차근 양에게 물어 봅니다. 친절하지는 않지만 대답을 해주네요.

양이 토끼 이름이 뭐냐고 물어보자 이름? 깡충이? 라고 하자

그럼 깡충이를 부르면 되겠네!!!

그러자

오리는 깡충아~~~~~~~~~깡충아~~~~~

깡충아 아

과연 만날 수 있을까요??

오리는 초대장을 준 토끼를 위해 포기하지 않고 토끼를 찾을수 있을까요????

오리는 토끼를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이쁘네요.

힘들어 하는 과정을 겪으면서도 토끼의 초대에 가려는 의지가매우 인상 깊었어요.(토끼와의 우정)

꼬옥 오리가 토끼를 찾았음하는 바램으로 ....

.


#시공주니어 출판사에서 서평단으로 책을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