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ヴィヴィ) 2010年9月號
講談社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좋긴한데너무가을위주라.. 좀있다살려고했더니벌써품절이네요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위저드 베이커리 - 제2회 창비 청소년문학상 수상작
구병모 지음 / 창비 / 200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도저도아닌책. 내생에최악의성장소설로시간이아깝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케이트 스틱 컨실러N - 3g
가네보
평점 :
단종


다크써클용으로 샀는데 다크서클 사실 때 눈 밑에만 살짝 가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ㅎㅎ 근데 다크서클가릴때는 눈밑만 살짝이 아니라 눈 아래에서 볼 중간까지 좀 많이 발라주셔야해요 눈 밑에는 꼼꼼하게, 아래로 내려갈 수록 살짝살짝.  

 이런 스틱형 컨실러는 원래 잡티 가리기에 좋지만 제가 읽은 리뷰중에서 다크서클용으로 좋다는 분이 있어서 한번 써봤어요. 근데 전 좀 뭉치는게 보이네요^^; 무르기는한데 그만큼 뭉치는거 같기도... 이거 바른 다음에 파운데이션이나 비비를 바르시는게 더 효과적일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클리오 아트 블러셔
클리오
평점 :
단종


색은 예쁘게 잘 나오는거 같은데 가루 잘 안날린다고 한 것 치고는 붓으로 살짝 쓸었을 뿐인데 가루가 확 일어나서 깜짝 놀랐어요^^; 

 색감이 예쁘게 들어가긴 하는데 살짝 펄이에요. 그래서  발랐는데 볼만 반짝거리는바람에 당황해서 파우더도 급하게 펄로 다시 발랐다는....ㅎㅎ 

 대충 사진으로도 짐작하시겠지만 이중 뚜껑이 아니라 블러셔 위에 살짝 얇은 플라스틱으로 덮어놓고 그 위에 브러쉬가 있어요. 어떤 분들에게는 더 편해서 좋을 수도 있지만 저는 조금 귀찮고 불편하네요. 이건 사람마다 취향에 따라 다른거겠죠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non·no (ノンノ) 2010年7月20日號
集英社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친구추천으로 사는데 10대후반에서 20대초반타입의 스타일링으로 잘 나왔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