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비니를 찾아라! 신기한 별나라 컬러링북
이소을 지음 / 상상박스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니비니를 찾아라!

신기한 별나라 컬러링북

이소을 저

상상박스

 

이소을 작가의 지니비니 시리즈 책을 참 좋아합니다

큰아들도 밥한그릇 뚝딱으로 팬이되어 정말 애정한 책인데 

둘째가 정말 푹빠져지내죠^^

밥한그릇 뚝딱 읽고 나면 밥한그릇 정도는 뭐 ㅋㅋ거뜬하구요 

케이크파티를 읽고나면 사랑이 퐁퐁 샘솟구요 그러다보면 

멋진 세프로 변신해서 요리도 해보고싶어지죠 

지니비니 시리즈는 몸속여행도 다녀왔어요 

가슴이 콩닥콩닥/엄마손은 약손 아기배는 똥배

치카치카 군단과 충치왕국/배꼽시계가 꼬르륵 

재미있는 동화책들이 꾸준히 시리즈로 나와

만나볼 만큼 애정도서예요 

앗 그런데 동화책속 이야기를

 나만의 색으로 칠해볼 수있는 컬러링북이 한권 뚝~!!

나왔단 소식에

 와우 색칠놀이 좋아하는 딸아이가 머릿속에 떠올랐어요^^

 

컬러링북 만나보니 더 앙증맞고 귀엽더라구요^^

들리니? 보이니?

색을 잃어버린 신기한 별들이 너를 부르고 있어!

색칠해줘!

색칠해줘!

네가 색을 칠해준다면

우린 멋진 모습으로 새롭게 태어날 수있을거야!

 

ㅎㅎ 지니비니가 미션을 주네요^^

그럼 시작해봐야겠죠^^

색깔 친구들 나와라 얍~~~하구요 



공간을 가득가득 채워나가는 모습이 재미있죠^^

지니비니 하면 밥풀우주복도 생각나고 과일우주복도 생각나요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한 숨겨진 지니비니를 찾는 재미도 놓치지 마시구요 

별나라 여행을 떠나는데

 이소을 작가의 상상과 유머가 이곳에서도 발휘되는거 같아요

 

네가 상상할때 너의 우주에는 별이 태어난단다!

밥 먹을때 밥뚝딱별 이 닦을때 튼튼이별 똥 쌀때 황금똥별 ㅋ

별을 만드는 아이 우리 친구들이 만들 색깔별들^^

음식별/입별/몸별/똥별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책과 함께 만나봐도 참 좋더라구요 

이야기를 떠올리며 칠하니 더 재미있네요^^


 


같이 옆에서 색깔을 정하면서 이야기하며 칠했어요 

요즘 그림그리고 색칠하고

 뭐든 하얀 종이위를 채워나가길 좋아하는 딸아이라 

즐겁게 신기한 별나라 여행을 떠났어요^^

지니비니 친구들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짝꿍처럼 신기한 별나라 컬러링북을 선해줘도 좋겠죠 

 

 

비슷한듯 안비슷한듯

자기만의 초콜릿케이크를 만들어본 딸아이 ㅎㅎ

즐거벡 지니랑 비니라 이야기에 풍덩 색깔에 풍덩^^

어디서 들리지 않나요??

색칠해줘 색칠해줘 하고 이야기는 하는 지니와 비니의 목소리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